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5-08 20:12:28
기사수정

▲ 신학철 LG화학 부회장이 임직원 대상 디지털 라이브 선포식에서 뉴 비전에 관해 설명하고 있다. (사진 출처: LG)



신학철 LG화학 부회장은 지난 5월 7일 개최된 디지털 라이프 선포식에서 전사적 논의를 거쳐 정립된 ‘We connect science to life for a better future’라는 뉴 비전을 발표했다.


뉴 비전은 ▲모든 분야의 지식체계는 물론 지금까지 LG화학이 축적한 지식, 기술, 솔루션이라는 과학을 바탕으로(Science) ▲새로운 분야의 지식들과 유기적으로 결합해 세상에 없던 혁신을 만들고(Connect) ▲고객과 인류의 삶을 풍요롭게 해나간다는(Life for a better future)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


또한 비전 달성을 위한 핵심가치로는 ▲고객가치중심(Customer Focus) ▲민첩성(Agility) ▲협력(Collaboration) ▲열정(Passion) ▲지속가능성(Sustainability)을 선정했다.


신학철 부회장은 “지금까지 LG화학은 우리를 둘러싼 과학과 우리가 축적한 과학으로 깨지지 않는 화장품 뚜껑부터 세상에 없던 최고의 배터리를 만들기까지 다양한 꿈을 현실로 만들어 왔다.”라고 설명했다.


이어서 그는 “이번 새로운 비전 선포는 LG화학이 진정한 글로벌 기업으로 탈바꿈하는 새로운 이정표가 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hrd.co.kr/news/view.php?idx=505163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최신뉴스더보기
내부배너2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