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5-08 20:13:08
기사수정

▲ SK 구성원이 사내 교육 플랫폼 ‘마이써니(mySUNI)를 통해 온라인 강의를 듣고 있다. (사진 출처: SK이노베이션)



SK이노베이션은 사회적 거리두기 속에서도 구성원 역량 강화는 필수라는 판단 아래 언택트 방식의 교육을 확대하고 있다.


그에 따라 지난 1월 출범한 SK 구성원 대상 사내 교육 플랫폼인 마이써니(mySUNI)’를 통해 구성원 각자의 Self-Design을 통한 온라인 프로그램의 자율적 학습을 지원하고 있다.


SK이노베이션에 따르면 구성원은 인공지능(AI), 디지털 전환(Digital Transformation), 혁신 디자인, 행복, 사회적 가치 등 다양한 강의를 온라인으로 학습할 수 있다.


그런가 하면 SK이노베이션은 대표적인 집합교육 대상이던 수시 신입 및 경력사원, 울산CLX 교육훈련생, 신규 글로벌 공장 채용 인력을 위한 교육도 언택트 방식으로 진행하기로 했다.


김상호 SK이노베이션 인재개발실장은 구성원들의 언택트 방식 교육에 대한 거부감이 거의 없고, 자기 주도적인 학습도 만족도가 상당히 높다.”라고 설명했다.


아울러 김 실장은 앞으로도 환경의 변화에 빠르게 대처할 수 있는 언택트 중심 교육으로 구성원 역량 개발에 지속적으로 힘쓸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hrd.co.kr/news/view.php?idx=505163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최신뉴스더보기
내부배너2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