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10-19 17:11:17
  • 수정 2020-10-19 18:52:57
기사수정

THE HRDer‘XR BOOK’XR 콘텐츠 어린 왕자 나를 만나다를 런칭했다.

XR은 가상 및 증강 현실의 결합을 통한 확장된 세계를 통칭하며, XR BOOKTHE HRDer가 혁신적으로 제시하는 XR 기반 Learning & Performance 플랫폼 브랜드이다.




THE HRDer가 최초로 선보인 XR BOOK ‘어린 왕자, 나를 만나다는 어린 왕자를 XR, VR, AR, 2D/3D 애니메이션을 통해 체험하고, 어린 왕자와의 울림 깊은 대화로 학습자에게 성찰회복의 시간을 선사한다.

이 과정에서 학습자는 생각과 감정을 글과 그림으로 기록하며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나만의 책을 만들어나갈 수 있다.

그야말로 어린 왕자 나를 만나다프로그램은 원작 어린 왕자 스토리의 여정을 따라 흘러가며, 그 가운데 관점의 전환과 확장을 유도하는 질문을 맞닥뜨리며 궁극적으로 힐링을 실현할 수 있다.





더욱이 AR을 통해 현실 속에 증강된 어린 왕자의 등장인물과 재미있는 상황을 연출하고, 영상과 사진도 촬영하며 인터랙션할 수 있어 흥미를 더하고 있다.

실로 XR 콘텐츠는 조직 구성원의 개별학습 및 퍼포먼스를 실현시킬 수 있는 새로운 방식의 학습 콘텐츠다. XR BOOK 학습 플랫폼을 통해 온·오프라인 교육과정 개발 및 운영의 다각화가 가능하다.





XR BOOK에 대한 더욱 구체적인 내용은 첨부한 소개서에서 확인할 수 있고, 관련 사항은 www.XRBOOK.net 또는 1599-1432로 문의할 수 있다.

pdf 다운로드 XR BOOK 어린왕자, 나를 만나다_소개서.pdf
pdf 다운로드 XR BOOK_소개서.pdf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hrd.co.kr/news/view.php?idx=505198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최신뉴스더보기
내부배너2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