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1-07 21:08:20
기사수정

▲ 한국타이어 신입사원이 재택근무 상황에서 원격으로 교육을 받고 있다. (사진 출처: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이하 한국타이어)는 집합 및 대면 교육이 어려운 상황에서 비대면 프로액티브 리더 신입사원 입문 교육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한국타이어는 이미 지난 12월 3일 프로액티브 리더들을 대상으로 비대면 오리엔테이션 프로그램인 ‘뉴커머스 데이’를 진행한 바 있다.


한국타이어는 이번 신입사원 입문교육에서 자기주도학습을 구현하기 위해 교육 플랫폼 및 콘텐츠 큐레이션 기능에 초점을 뒀다. 또한, 비대면 환경에서 더욱 중요해진 소통과 협업을 활성화하기 위해 소프트스킬 강화와 데이터와 아이디어를 융합하는 창의적 문제해결력 강화에도 집중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한국타이어는 선배 구성원과의 커뮤니케이션 프로그램, 직접 프로젝트를 기획하고 추진하는 미니 P랩 프로젝트를 통해 업무의 의미와 즐거움을 인지하고 이를 바탕으로 직접 결과물을 도출할 수 있는 교육도 준비했다.


한국타이어 관계자는 “입문교육이 완료된 이후에는 직무교육, OJT 교육 훈련, 성장 자문을 위한 멘토링 프로그램 등 단계별 교육 프로그램과 신입 프로액티브 리더를 환영하는 행사인 ‘프로액티브 리더스 웰커밍 데이’ 행사를 시행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hrd.co.kr/news/view.php?idx=505214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최신뉴스더보기
내부배너2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