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7-15 10:22:23
기사수정

▲ CJ제일제당의 거점 오피스인 블로썸 오피스에서 구성원이 업무를 보고 있는 모습이다. (사진 출처: 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은 임직원들이 집에서 가까운 곳에서 출퇴근하며 업무를 처리할 수 있는 전용 거점 업무공간인 '블로썸 오피스(Blossom Office)'를 경기도 분당에 열었다고 지난 7월 6일 밝혔다.


이번에 문을 연 블로썸 오피스는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에 약 377㎡ 규모로 만들어졌으며, 최대 40명이 동시에 이용할 수 있다. CJ제일제당이 임직원을 위해 개설한 최초의 전용 사무공간이자, CJ그룹 전체로는 여섯 번째 거점 오피스다.


CJ제일제당이 전용 거점 오피스를 만든 것은 업무 몰입도와 자율성을 높여 편안하고 활력있는 조직문화를 조성하기 위해서다. 특히, 서울 중구 CJ제일제당센터(본사 사옥)와 경기 수원의 블로썸 파크(R&D 센터)의 중간 지점이라 사무직 직원뿐 아니라 연구개발직 직원들의 이용도 활성화될 전망이다.


블로썸 오피스는 ▲오피스 존(Office Zone) 포커스 존(Focus Zone) 코피스 존(Coffice Zone)의 세가지 공간으로 구성됐다. 이용자는 세 곳을 자유롭게 오가며 근무할 수 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이번 블로썸 오피스 개설은 구성원들이 편하고 즐겁게 일할 수 있는 회사를 만들어가기 위한 많은 노력중 하나다."라면서 "앞으로도 거점 오피스의 확대를 비롯해 기존에 도입한 재택근무 상시화∙선택근무제 및 유연근무제 등을 통해 임직원 일과 삶의 균형을 적극 지원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hrd.co.kr/news/view.php?idx=505344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최신뉴스더보기
내부배너2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