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10-27 17:00:45
기사수정

가우스의 글로벌 인재 육성법



가우스 전자: 리더십편


김성호 지음

파지트 펴냄


저자는 리더십이란 무엇인지, 리더십을 증진시키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리더에게 필요한 역량은 무엇인지 담았다. 네이버웹툰 ‘가우스전자’를 바탕으로 한 만큼 도서는 유익하면서도 재미있게 리더를 위한 행동 방안을 제시한다.



저자 소개

김성호

<실전리더스쿨>의 대표이자 '턴어라운드 전문가', '기업회계 전문가', '경영컨설턴트', '작가','강사', '비즈니스코치' 등 다양한 이름으로 불리고 있다. 대학과 대학원에서 경영학과 회계학을 전공하고 Ericsson, Intel 등 글로벌 기업들의 한국법인 CFO를 역임한 후, 이랜드그룹 유럽법인에 합류하여 유럽지역CFO와 유럽법인장으로 활약했다. 이탈리아와 영국에서 9년간 머물며 다섯 개의 패션 기업을 경영했고 그중 코치넬레Coccinelle s.p.a와 수토만텔라시Sutor Mantellassi는 유럽권을 넘어 한국과 중국에 사업을 런칭시켰다. 국내로 돌아온 후 경영 컨설턴트로 활동하며 경영 현장에서의 경험을 정리한 『돌파하는 기업들』과 『나도 나를 믿지 못했다』『쉽게 배워 크게 쓰는 재무제표』를 집필했다. 지금도 비즈니스 현장의 리더들을 대상으로 경영 전반에 관한 강의와 코칭을 하며 저술 활동을 하고 있다.



▶책속으로

단기적이고 유동적인 것에 현혹되지 말고 장기적이고 지속적인 것에 투자하시기를 바랍니다.

그것이 바로 자신의 실력을 개발하는 것이며 유능하고 열정적인 사람들과 함께 하는 것입니다.

관계는 성과와 함께 가야만 합니다.

-150P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hrd.co.kr/news/view.php?idx=505368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내부배너2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