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2-28 15:32:00
기사수정

우리 안에 잠든 다정한 마음을

 깨워줄 단 한 권의 책!


카인드니스


브래드 애런슨 지음

이초희 옮김

북스토리 펴냄


헌신과 애정을 바탕으로 한 친절은 세상을 바꿀 힘이다. 저자는 가슴을 울리는 여러 이야기를 엮어 연대와 인류애를 일깨워준다. 강요된 경쟁으로 마음이 황폐해지고 있는 지금, 사람다움 회복을 위한 키워드는 카인드니스다.



▶저자 소개

브래드 애런슨

스타트업에 조언과 투자를 하는 한편으로, 멘토가 필요한 젊은이들에게 도움을 주는 자원봉사를 꾸준히 해왔다. 아내의 백혈병 진단을 계기로 작은 친절의 놀라운 힘을 경험하게 되어, 세상을 바꾼 작은 친절에 대한 실제사례들을 모아 『카인드니스』를 집필하게 되었다. 이 책은 「피플」 「월스트리트 저널」 「USA 투데이」 「포브스」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조명을 받았고, 베스트셀러가 되었으며, 독립출판인협회가 꼽은 최고의 책으로 선정되었다. 그는 이 책의 인세를 자신이 활동하는 비영리단체인 빅 브라더 빅 시스터(Big Brother Big Sister)에 전액 기부하고 있다. 



▶책속으로

“대부분 ‘뭘 도와줄까?’ 또는 ‘필요한 게 있으면 알려줘’라고들 하죠. 하지만 도와달라는 말을 하는 건 정말 어려워요. 먼저 생각하고, 물어보기 전에 먼저 행동하는 사람이 당신의 삶을 바꿉니다. 그럴 때 가장 큰 변화가 일어나요. 친절한 영혼을 지닌 알렉스가 월리와 함께 달린 덕에 월리는 인내심 많고 자신을 존중하는 사람과 정말 좋아하는 일을 할 수 있었습니다. 무엇보다 소중한 행복이었어요.”

-‘최고의 약’ 중에서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hrd.co.kr/news/view.php?idx=505398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내부배너2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