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7-27 10:52:32
  • 수정 2021-07-27 12:01:20
기사수정

▲ 이지은 한국마이크로소프트 대표는 채용설명회를 통해 하이브리드 업무 시대 인재 육성 방안과 수평적 조직문화 체계를 공유하면서 직무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고 있다. (사진 출처: 한국마이크로소프트)



한국마이크로소프트가 오는 7월 30일 하이브리드 업무 시대 인재 육성을 위한 신입사원 및 인턴 채용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채용설명회는 디지털 역량을 증진하는 방안을 공유하는 동시에 이러한 역량을 적절히 녹여낸 마이크로소프트의 조직문화와 다양한 직무에 대한 취업 준비생들의 궁금증을 해소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채용설명회는 7월 30일 오전 10시부터 2시간 동안 마이크로소프트 협업 플랫폼 팀즈를 통해 온라인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이날 이지은 대표를 비롯한 한국마이크로소프트 구성원이 직접 연사로 나서 생생한 현장 경험을 공유하고, 채용 과정에 대해 상세히 소개할 계획이다.



▲ 사진은 7월 30일에 개회되는 한국마이크로소프트의 채용설명회의 포스터이다. (사진 출처: 한국마이크로소프트)



특히 마이크로소프트 기술전문가와 교육담당자가 진행하는 세션에서는 마이크로소프트의 최신 기술을 설명하고, 온라인 학습 플랫폼인 ‘마이크로소프트 런(Microsoft Learn)’을 통해 하이브리드 시대에 필요한 스킬을 함양하는 방법을 소개한다.


또한 마이크로소프트 신입사원들이 패널로 참여해 직장생활에 대한 이모저모를 나누며 마이크로소프트의 소통 중심 조직문화를 공유하는 시간도 마련했다.


아울러 채용설명회 참석자는 8월 2일부터 2주간 온라인으로 열리는 마이크로소프트 해커런(HackaLearn) 체험 기회도 제공받는다. 해커톤(Hackathon)과 런(Learn)의 합성어인 해커런은 주어진 기간 동안 지식을 학습하고, 이를 개발자 축제인 해커톤에 적용하는 이벤트다.


이지은 한국MS 대표는 “일하는 장소나 사용하는 디바이스 등 물리적 환경으로부터 자유로우면서 유연성이 극대화된 하이브리드 업무가 미래 근무 형태로 자리 잡으면서, 인적 자원은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해졌다.”라며, “팬데믹 장기화로 인한 극심한 취업난 속에서 이번 채용설명회가 청년 인재들에게 성장의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hrd.co.kr/news/view.php?idx=505262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내부배너2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