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6-16 11:44:06
  • 수정 2022-06-16 11:57:01
기사수정

▲ HDC현대산업개발은 6월 14일 용산 드래곤시티호텔에서 ‘HDC SAFETY-I ACADEMY의 최고경영진 과정의 일환으로 경영진 HS(Health & Safety) 리더십 교육을 진행했다. (사진 출처: HDC현대산업개발)



HDC현대산업개발이 연말까지 HDC만의 안전보건 문화를 만들어나가기 위한 교육 프로그램인 세이프티-I 아카데미(SAFETY-I ACADEMY)를 운영한다고 지난 6월 15일 밝혔다.


세이프티-I 아카데미는 안전 경영을 관리하는 경영진, 현장소장, 관리감독자, 안전·보건 관리자, 협력회사 대표이사를 대상으로 안전 문화, 안전보건 의사소통과 리더십 의지 실천 방법, 사업장 안전보건경영에 대한 시스템 실행 방법 등에 대해 온·오프라인 교육으로 진행된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지난 6월 14일 CSO, 경영진, 팀장 등 25명을 대상으로 용산 드래곤시티호텔에서 경영진 안전보건 리더십 교육을 실시했다.


'중대재해처벌법, 리더십 및 업계사례, 경영진 안전 활동'을 주제로 한 이번 교육은 안전보건에 대한 리더십을 함양하는 시간들로 구성됐다.


또한, 안전관리자 200여 명을 대상으로 양평블룸비스타와 여의도 FKI타워에서 '안전관리자의 위험관리 기본 이론, 안전보건 매니지먼트 시스템의 이해, HDC 위험관리프로그램 개념 및 특징 이해' 등에 대해 오는 6월 27일 1차 교육을 시작으로 12월 14일까지 9차례 걸친 교육도 진행될 예정이다.


HDC현대산업개발 측은 "HDC만의 안전보건 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특히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여 품질 및 안전관리 시스템을 기본부터 되돌아보고 쇄신하는 방안을 마련하는 등 고객 신뢰 회복을 위해서 회사의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말했습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hrd.co.kr/news/view.php?idx=505337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내부배너2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