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9-08 11:13:36
기사수정

▲ HDC현대산업개발의 경영진과 신입사원이 소통하는 간담회에 참여하고 있다. (사진 출처: HDC 현대산업개발 뉴스룸)



HDC현대산업개발은 이달 두 차례에 걸쳐 경영진과 신입사원들이 소통하는 간담회를 진행했다. 


지난 9월 2일과 6일 서울 용산 본사 사옥에서 진행된 간담회는 경영진과 지난 상반기 공개채용으로 선발된 30여 명의 신입사원이 참여했다.


또한, 최익훈 대표, 김회언 경영기획본부장, 조태제 건설본부장, 이현우 개발영업본부장 등 경영진이 나서 신입사원들과 회사의 철학과 비전을 공유했다.


신입사원들은 바라는 회사의 모습, 조직문화, 워라밸 등에 대해서 이야기하며 경영진과 서로의 생각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최 대표는 인사말에서 "회사의 비전인 종합 금융부동산 그룹을 함께 만들어가자"며 "튼튼하고 좋은, 그리고 자랑스러운 회사로 함께 만들어가기 위해 여러분의 역할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최 대표는 취임 후 첫 행보로 현장을 찾아 임직원들을 격려하고 안전 점검을 시행한 바 있다. 이후에도 수시로 현장과 사무실을 찾아 직원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갖고 있다.


HDC현대산업개발 관계자는 "앞으로 타운홀 미팅, 간담회 등 소통 창구를 수시로 마련해 수평적인 조직문화를 확산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hrd.co.kr/news/view.php?idx=505357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내부배너2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