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9-26 09:28:36
기사수정

▲ 임영진 신한카드 사장이 `서울대 글로벌 공학 교육센터`에서 열린 `2022년 하반기 임원 전략워크샵`에서 강평을 하고 있다. (사진 출처: 신한카드)



신한카드는 전 임원이 참석한 '2022년 하반기 임원 전략워크샵'을 개최했다고 지난 9월 25일 밝혔다.


이번 워크샵은 창의·융합적 글로벌 공학교육을 선도하는 '서울대 글로벌 공학 교육센터'에서 개최했다.


이번 워크샵에서 신한카드 전 임원은 2023년 경영 방향성에 대한 공유와 함께 3고(고물가, 고금리, 고환율) 경영환경에 따른 복합위기 돌파 의지 결집의 시간을 가졌다.


특히 조별 분임 토의에서는 신한카드가 지향하는 '테크 기반 플랫폼 컴퍼니'로의 성공적 진화 및 'DT 기반 글로벌 사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차별화 방안을 집중 토론했다.


아울러 이어진 연세대 정보대학원 이준기 교수 특강을 통해 '21세기 원유'로 불리는 빅데이터와 인공지능의 금융업 비즈니스 활용 및 디지털 전략에 대한 인사이트도 공유했다.


임영진 신한카드 사장은 "워크샵의 모토인 'Gear-up! 신한카드!'처럼 '시계 제로'인 경영상황을 돌파하기 위해서는 단단한 준비를 통해 차별화된 Speed 가속이 필요한 순간."임을 강조하면서, "임원들에게 자동차의 'D,R,N 기어'를 전략적으로 잘 믹스하는 '베스트 드라이버'가 되어 줄 것."을 주문했다.


임 사장은 "금융업과 다양한 산업 전반에 흐르는 거친 물살과 그에 따른 전략적 길목을 '선견, 선제, 선도'하여 2022년을 잘 마무리하고, 다가오는 2023년에 닥쳐올 위기 상황을 성공적으로 극복하자."고 당부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hrd.co.kr/news/view.php?idx=505359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최신뉴스더보기
내부배너2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