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1-07-06 17:34:46
기사수정




자연과 어우러진 연수 세미나실 갖춰

아울러 정기적인 교육담당자 워크숍을 통해 교육담당자 상호간에 정보를 공유하고 네트워크를 형성할 수 있는 기업연수교육의 허브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서울에 자리한 여러 연수원들이 가까운 거리가 이점이 되기도 하지만 교육의 특성상 다람쥐 쳇바퀴 돌 듯 하는 도시생활에서 벗어나 새로움을 맛볼 수 있는 멀찍이 떨어진 장소와 넓은 공간, 확 트인 전경을 갖춘 연수원이 더욱 그리워진다.

국망산, 인등산, 천등산, 보련산 등 명산과 봉황자연휴양림에서자연을 벗 삼아 서바이벌과 레포츠 프로그램으로 짜여진 기업단체연수도 가능하다. 특히 야외 수영장, 4륜오토바이, 스내그 골프, 천문대, 충주박물관, 충주자연생태체험관, 4D체험학습, 유앤유황스타(유황과 탄산이 만난 스파)의 청정의 아늑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천혜의 자연여건을 구비하고 있다.
 
천혜의 관광자원을 간직한 진풍경을 고스란히 품에 안은 능암온천랜드. 서울에서 1시간 30분이면 닿을 수 있는데다 자연환경이 뛰어나 기업교육 연수원으로 점차 높아 질것이라는 평이다.또한 각종 세미나와 대규모 행사에서 소규모 회의까지 모임의 성격과 특징에 따라 언제나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세미나실과 연회실은 음향, 조명시설, 빔프로젝트 등 최신 설비와 기자재로 구성되어 있다.

다양한 Outdoor Activity 체험학습 시설을 갖추고 있고, 특히 자연 생태를 그대로 살린 각종 레저시설을 마련하였다. 접근성이 뛰어나 교통이 편리하고 주변의 관광자원이 풍부하여 친환경 청정지역을 만들기 위해 많은 노력을 들였다.

이에 따라 고객만족도가 매우 높게 나타나고 있어 단체 세미나및 연수로 새롭게 입지를 다져가고 있다.

재미·체험·성과와 연계되는 교육

향후 체험학습을 기반으로 하는 즐겁고도 유익한 교육(Fun&Enducation) 프로그램 개발에도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또한 웰빙테마를 중심으로 한 프로그램 개발에도 집중시킬 계획을 세우고있다는 것. 다양한 산책코스를 통해 등산을 할 수 있고, 편안한 숙식을 제공하는 숙소와 바비큐 시설이 완비되어 있으며, 마을에서 직접 키운 품질 좋은 한우만을 내놓아 그 명성이 자자한‘앙성 한우’도 자랑거리다. 탄산수로 끓인 가마골 탄산닭요리와 올갱이 해장국등 먹거리도 풍성하다.

호텔유앤스파는 (구)가마골 호텔로 앙성온천 지역의 탄산온천을 사용하고 있다. 천연 황토한증막과 탄산온천으로 지친 일상의 활력을 되찾을 수 있는 40여개의 객실과 식당시설, 연회장 등 각종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능암관광호텔은 넓고 쾌적한 40여개의 객실과 다양한 연회실과 시설들이 완비되어 있고, 연회나 세미나 단체 행사에 맞춘 뷔페나 식사는 물론, 능암 지역의 각 업소들과 연계된 프로그램들을 진행한다.
 
가족 행사부터 많은 기업과 단체들이 능암에서 워크숍, 세미나, OT/MT를 진행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hrd.co.kr/news/view.php?idx=50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최신뉴스더보기
내부배너2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