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3-17 10:45:14
  • 수정 2021-03-17 11:17:17
기사수정

▲ 한국기술교육대 온라인평생교육원은 근로자의 맞춤형 직업능력 개발을 위해 다양한 교육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사진은 카메라 앞에서 자세를 잡고 있는 오창헌 한국기술교육대 온라인평생교육원 원장의 모습이다. (사진 출처: 한국기술대학 온라인평생교육원)



한국기술교육대학교 온라인평생교육원과 독립기념관은 지난 3월 12일 독립기념관 구성원의 직무능력 향상을 위한 교육협약을 비대면으로 체결했다.


주요 협약 내용은 근로자의 직무능력향상을 위한 맞춤훈련 지원, 만족도 조사 및 현업적용도 조사 참여, 대외교류 시 상호 홍보 협조 및 위상 제고 노력 등으로 구성원의 직무 전문성 강화에 집중했다.


이번 협약을 바탕으로 한국기술교육대 온라인평생교육원과 독립기념관은 상호 협력하여 3월부터 독립기념관 구성원을 대상으로 이러닝 맞춤훈련을 실시할 예정이며, 교육 수요조사를 통해 독립기념관에 최적화된 구성원의 직무역량 향상과 전문인력 양성을 위한 맞춤훈련이 진행될 예정이다.


오창헌 한국 기술교육대학교 온라인평생교육원 원장은 “독립기념관 구성원의 디지털 직무 기초능력 향상을 위하여 질 높은 이러닝 콘텐츠를 제공함으로써 직무능력향상 및 경쟁력 강화에 기여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신용관 독립기념관 사무처장은 “앞으로도 전문교육기관과 협업하여 독립운동 가치 실현에 이바지하는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외에도 온라인평생교육원은 스마트 직업훈련 플랫폼 ‘STEP’을 통해 디지털 직무 기초능력 향상을 위한 인공지능, 빅데이터 등 다양한 직업훈련 콘텐츠들을 제공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hrd.co.kr/news/view.php?idx=505231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최신뉴스더보기
내부배너2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