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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기사등록 2022-02-18 14:06:55
  • 수정 2022-02-18 14:10: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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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SG닷컴은 지난 11월 12일부터 오피스 헬스케어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사진은 네오(NEO)센터 근로자가 건강관리실에서 혈압을 측정하는 모습이다. (사진 출처: SSG닷컴)



SSG닷컴은 지난 217일 강희석 대표를 포함한 모든 임직원이 참여하는 비대면 웨비나’(Web+Seminar) 형식의 온라인 화상회의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강 대표는 "올해는 ·오프라인 통합 완성형 디지털 에코시스템을 구축하는 원년으로 삼아 시장을 선도해 나가자.”고 당부했다. 이에 따라 SSG닷컴은 올해 상반기 중으로 통합 멤버십 서비스를 선보인다. 또한, 다방면의 서비스를 확장할 계획이다.


성장을 가속화하기 위한 기업문화 혁신에도 착수한다. 강 대표는 구성원들이 함께 성장할 수 있는 회사가 되기 위해서는 고유의 문화가 필요하기 때문에 SSG닷컴만의 미래 비전을 달성할 수 있도록 ‘SSG DNA’를 새롭게 정의하고자 한다.”고 강조했다.


SSG DNA는 구성원들이 지향해야 하는 업무 방식을 담은 기업 가치체계다. 지난해 3분기부터 임직원 설문조사와 인터뷰를 통해 고객중심 주도적 몰입 발전적 피드백 대담한 도전 등 총 8개의 키워드를 뽑아냈다. 특히 원 팀, 원 컴퍼니(One Team, One Company)’ 마인드로 투명하게 소통하면서 실행력을 높이는 것이 골자다.


아울러 SSG DNA 중에서 대담한 도전을 내부에 빠르게 확산시키기 위해 사내 아이디어 경연 대회인 1SSG 아이디어톤도 시행한다. ‘아이디어톤이란 아이디어와 '마라톤'의 합성어로 특정 주제에 대한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도출하고 제안하는 자리다.


오는 4월 중순 최종 프레젠테이션을 실시해 높은 점수를 획득한 팀 과제는 실제 사업 추진도 검토할 계획이다.


SSG닷컴 관계자는 지난해 높은 성장을 이뤘지만 현재에 만족하지 않고 끊임없이 도전할 수 있도록 전사적 차원에서 기업문화 혁신을 모색하게 됐다.”빠르고 유연한 기업문화를 갖춰 변화의 흐름에 능동적으로 대응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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