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2-21 20:11:11
  • 수정 2022-02-21 20:11:38
기사수정

▲ 사진은 메타버스를 통해 진행한 소속 변호사와 구성원을 대상으로 진행한 메타버스 시상식 단체 사진을 촬영하는 모습이다. (사진 출처: 법무법인 원)


법무법인 원은 최근 소속 변호사와 직원을 대상으로 ESG 교육이수 우수자를 선정하고 제페토 메타버스 오피스에서 시상식을 진행했다고 지난 2월 21일 밝혔다.


원은 지난 1월 17일 원 ESG 센터와 에드테크 기업 뉴인이 함께 선보인 모바일 앱 기반 ESG 교육 서비스를 활용해 한 달간 사내 ESG 교육을 진행했다.


교육은 '터치클래스' 앱 속에 마련된 'ESG KNOW & HOW' 콘텐츠를 매주 학습하는 형태로 진행됐다.


변호사와 구성원은 ESG 개념과 동향, 동영상 강의, 바로 실천 가능한 ESG를 소개하는 모바일 콘텐츠 등 총 5개 코스를 학습했다.


최우수 이수자로 선정된 고인숙 원 차장은 "쉽고 재밌게 배울 수 있었던 ESG 교육에서 수상까지 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스마트폰 앱으로 교육에 참여할 수 있어 편리했고, 라이브 강의, 질의응답(Q&A) 등을 통해 궁금한 부분에 대해 빠르게 답변 받을 수 있어 좋았다."고 말했다.


원 사내 ESG 교육을 담당한 오지헌 변호사는 "접근성이 높아진 모바일 교육 덕분인지 기존 교육 때보다 참여율이 높아졌다."며 "교육 종료 후 교육 결과 및 평가가 시각화, 데이터화 돼 데이터 활용도도 높아졌다."고 설명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hrd.co.kr/news/view.php?idx=505310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최신뉴스더보기
내부배너2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