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3-18 10:58:32
  • 수정 2022-03-18 11:00:18
기사수정

▲ 권남주 캠코 사장이 부산국제금융센터(BIFC) 본사에서 ‘CEO 온라인 토크콘서트’를 열어 3대 경영철학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사진 출처: 캠코)



한국자산관리공사(이하 캠코)가 지난 3월 15일 부산국제금융센터(BIFC) 본사에서 ‘CEO 온라인 토크 콘서트’를 열고 경영 철학을 발표했다고 밝혔다.


권남주 캠코 사장이 이날 발표한 경영철학은 ▲소통·공정 ▲윤리책임 ▲미래전환의 중요성이다.


그에 따르면 소통·공정은 구성원이 행복한 조직의 밑바탕이며, 윤리책임은 국민·정부 간 상호 신뢰와 공기업의 사회적 책임, 미래전환은 디지털·환경·사회·지배구조(ESG) 전환 등 새로운 미래에 대비한 지속가능한 조직으로의 전환이다.


이날 콘서트와 함께 MZ세대 구성원이 정치 풍자 프로그램을 패러디한 ‘캠코 주기자가 간다’ 코너도 선보였다.


이 코너를 통해 구성원이 직접 평소 최고경영자(CEO)에게 묻기 힘든 주제들을 권 사장에게 묻고 권 사장이 질문에 답변했다.


권 사장은 “활발한 소통과 공정한 문화 속에서 ‘직원이 행복한 조직’이어야 국민이 바라는 공사의 역할을 잘 수행할 수 있다.”며 “전 직원과의 직접 소통을 확대하여 직원 행복, 세대 간 존중과 공감을 바탕으로 활력 있는 조직문화를 만들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hrd.co.kr/news/view.php?idx=505316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최신뉴스더보기
내부배너2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