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8-19 11:09:02
  • 수정 2022-08-19 11:11:02
기사수정

▲ GS리테일 직원이 상담 프로그램 예약 사이트를 살펴보는 모습이다. (사진 출처: GS리테일)


GS리테일은 지난 84일 임직원의 정서적·심리적 안정을 지원하는 전문 상담 프로그램을 도입했다.

도입된 상담 프로그램은 멘탈헬스케어 전문기업 이지앤웰니스로 임직원과 임직원 가족까지 이용할 수 있다.

임직원 1인당(가족 포함) 가능한 상담 횟수는 연 4회다. GS리테일 전용 사이트 또는 콜센터를 통해 사전 예약 후 이용 가능하며, 예약 시 상담 방식, 일자, 지역 등을 선택할 수 있다.

상담 방식은 대면상담’, ‘화상상담’, ‘전화상담3종류이며 원하는 방식을 자유롭게 정할 수 있다. GS리테일 집계 결과, 전문 상담 프로그램 도입 직후 누적 이용 건수가 100여 건을 넘어선 것으로 나타났다.

GS리테일은 상담 프로그램에 대한 호응에 힘입어 정서적·심리적 지원을 확대 발전시켜 갈 방침이다. , 변화하는 시대, 세대의 니즈에 맞춘 다양한 제도를 적극 도입하는 등 차별화된 기업 복지 체계를 구축해 간다는 계획이다.

GS리테일 관계자는 임직원을 위한 차별화 복지제도 강화 일환으로 전문 상담 프로그램을 신설하게 됐다.”임직원들이 행복하고 성공적인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보살피는 WELL Being(Work Engagement Life Leisure) 복지 제도를 강화해 갈 것.”이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hrd.co.kr/news/view.php?idx=505352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최신뉴스더보기
내부배너2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