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6-28 17:38:09
기사수정


경지에 오른 사람들, 그들이 사는법 





일생에 한번은 고수를 만나라 


한근태 지음

미래의 창 펴냄


수많은 CEO와 전문가를 만난 저자는 그들이 일하고 살아가는 방식을 책에 담아내며 ‘고수’ 열풍을 일으켰다. 출간 10주년을 맞아 재출간된 도서는 한 분야의 고수가 되고 싶은 이들에게 여전히 소중한 길잡이다.



▶저자소개

한근태

한스컨설팅 대표. 서울대학교 섬유공학과를 졸업하고 미국 애크런대학교에서 고분자공학 박사 학위를 받았다. 39세에 대우자동차 최연소 이사로 임명돼 화제가 되기도 했다. 그러나 40대 초반 에 돌연 사직서를 제출하고 IBS 컨설팅 그룹에 입사하며 경영 컨설턴트의 길을 걷기 시작했다. 경영 현장에서 2년간 실무를 익힌 후 다시 유학길에 올랐고, 핀란드 헬싱키대학교에서 경영학 석사 학위를 받았다. 국내 유수 기업에 컨설팅 자문을 해주고 있으며, 쉽고 재미있으면서도 핵심을 찌르는 명쾌한 강의로 정평이 나있다. 현재 컨설팅과 강의, 글쓰기를 통해 대한민국의 경영 수준을 업그레이드하는 일에 몰두하고 있다. 주요 저서로는 3천 번의 기업 강의와 CEO 700명과의 만남을 통해 깨달은 바를 명쾌하게 풀어낸 베스트셀러 《일생에 한번은 고 수를 만나라》를 비롯하여 《몸이 먼저다》, 《고수의 질문법》, 《고수와의 대화, 생산성을 말하다》, 《고수의 몸 이야기》등이 있다.



▶책속으로

사람은 관계 속에서 성장하고, 발전하고, 기회를 잡고, 기쁨을 느끼는 존재다. 돈이 얼마나 많은가도 성공의 기준이 되겠지만 괜찮은 사람들이 내 주변에 얼마나 많은지는 더 중요한 척도다. 핵심은 만남이다. 고수들은 만남을 소중히 한다. 남녀노소, 지위고하를 막론하고 그들을 평등하게 대한다. 만날수록 그 사람에 대한 평판은 좋아진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hrd.co.kr/news/view.php?idx=505425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최신뉴스더보기
내부배너2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