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7-05 11:32:52
기사수정

▲ LG유플러스 임직원들이 직무 관련 주제로 학습 모임을 진행하고 있는 모습이다. (사진 출처: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지난 6월 21일 임직원 대상 소통 커뮤니티 '링커스'를 신설한다고 밝혔다.

링커스는 '연결을 만들어내는 사람들'이란 의미로 '서로 연결되었을 때 더 깊은 인사이트가 나온다'는 뜻을 담았다. 팀에 구애받지 않고 다양한 임직원들 사이의 네트워킹이 가능하다.

LG유플러스는 임직원들로부터 학습 주제를 제안 받아 총 17개의 학습모임을 선정했다. 애널리틱스 도구를 활용해 고객경험 혁신에 필요한 인사이트 얻기, 고객가치혁신을 위해 세계 경제 ·환경 트렌드 토론하기, 앱·웹 프로덕트 기획하기 등을 포함한 주제가 선정됐다. 


또한, LG유플러스는 각 링커스 주제별로 관심 있는 임직원을 모집해 오는 8월까지 자율적으로 운영토록 한다는 계획이다. 각 학습모임별로 활동비도 지원한다.

최혜민 LG유플러스 인재개발팀장은 "임직원들이 각자 직무에서 고객 중심으로 고민해보고 고객 경험에 적용할 수 있는 접점을 발견해 고객가치혁신 역량을 끌어올리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hrd.co.kr/news/view.php?idx=505428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최신뉴스더보기
내부배너2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