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10-26 12:10:49
기사수정

▲ 임종룡 우리금융 회장(앞줄 우측에서 다섯 번째)은 자회사 CEO 및 임직원들과 만나 조직문화 혁신을 다짐했다. (사진 출처: 우리금융)




우리금융그룹은 지난 10월 23일 전 그룹사 직원들과 함께 사내 소통 캠페인 '우리 한 컷 릴레이'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임종룡 우리금융 회장 취임 후 우리금융은 조직문화 혁신을 위해 사내 소통 캠페인 '우리의 힘을 믿어요'를 시작했다.


소통 캠페인의 일환으로 지난 7월부터 우리금융그룹 16개 전 자회사 직원이 릴레이로 폴라로이드 사진을 찍는 우리 한 컷 릴레이를 진행했다.


우리 한 컷 릴레이는 그룹사 930개 부점이 전부 참여했다. 직원들이 함께 폴라로이드 사진을 함께 찍는 경험을 통해 함께 힘을 모으는 다짐과 소통의 장을 만들었다.


특히 지난 10월 20일에는 임 회장과 자회사 최고경영자(CEO) 16명이 우리금융 본사에 모여 직원들이 참여한 2,000여장의 폴라로이드 사진으로 만들어진 조형물 앞에서 조직문화 혁신을 다짐했다.


우리금융 관계자는 “전 그룹사 직원 한 명, 한 명의 작은 힘들이 모여 큰 힘과 믿음이 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계기였다.”며 “앞으로도 조직문화 혁신을 위해 사내 소통 캠페인 등 다양한 방안을 추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hrd.co.kr/news/view.php?idx=505451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최신뉴스더보기
내부배너2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