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11-23 18:24:01
기사수정

▲ 우리FISA는 미래세대 금융IT 전문가를 키우는 교육인 `우리FISA` 2기를 시작했다. (사진 출처: 우리FISA)




우리금융그룹 IT전문 그룹사인 우리에프아이에스는 미래세대 금융IT 전문가 양성을 위한 ‘우리FISA(우리FIS Academy) 2기’를 11월 20일에 개강했다고 밝혔다.

우리FISA 2기는, 실효성 높은 금융IT 실무연수로 큰 호응을 얻은 1기 과정에 이어 보다 높은 경쟁률을 통해 선발되었으며 클라우드 엔지니어링, 클라우드 서비스 개발, AI 엔지니어링 총 3개 과정으로 운영된다. 기간은 2023년 11월 20일부터 2024년 5월 14일까지 6개월간(총 960시간) 진행된다.

우리FIS IT 실무직원이 사내강사 및 멘토로 참여해 교육생들이 실무전문성을 키우고 금융IT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역량 향상을 위한 맞춤 지원 프로그램으로 비전공자를 위한 IT기초 특강, 코딩테스트 대비를 위한 알고리즘 특강, 취업성공을 위한 포트폴리오 및 기술면접 특강을 통해 금융IT 산업에 특화된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개강식은 ‘우리FISA(우리FIS Academy)’2기 선발 교육생들의 새로운 출발을 알리는 희망찬 자리로 시작, 체계적이고 차별화된 교육을 통해 금융IT산업 전문가를 양성할 것임을 다짐했다.

우리에프아이에스는 차별화된 금융IT 기술과 노하우를 담고 있는 우리FISA 교육 과정 수료를 통하여 우리FISA 2기 교육생들이 핀테크 시장을 이끌 차세대 금융IT 리더로서 성장할 수 있도록 성심껏 지원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hrd.co.kr/news/view.php?idx=505458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최신뉴스더보기
내부배너2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