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3-18 23:47:34
기사수정

▲ 강원인재육성평생교육진흥원은 ESG를 골자로 새로운 50년을 준비하고 있다. (사진 출처: 강원인재평생교육진흥원)




강원인재육성평생교육진흥원은 지난 3월 15일 '환경·사회·투명경영(ESG)+50' 선포식을 개최했다.


'환경·사회·투명경영(ESG)+50'은 강원인재육성평생교육진흥원(이하 인평원)의 슬로건인 ‘인평원 50년, 새로운 50년’에 따라, 지속가능한 미래 50년을 선도한다는 인평원만의 차별화된 환경·사회·투명경영(ESG) 브랜드이다.


이번 선포식에서는 새로운 환경·사회·투명경영(ESG) 브랜드를 발표하고, 환경·사회·투명경영(ESG) 실천문을 작성하는 등 임직원이 함께 이행을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인평원은 환경·사회·투명경영(ESG) 지표로 평가받는 보건복지부의 지역사회공헌 인정제에서 최고 수준인 레벨(Level) 5를 획득하였고, 보건복지부 장관상을 수상하는 등 강원특별자치도 공공기관으로서의 모범적인 환경·사회·투명경영(ESG)을 선도하고 있다.


김학철 원장은 “이번 선포식은 지속가능한 인평원의 미래를 열고자 하는 임직원 모두의 의지를 결집하는 것.”이라며 “앞으로도 인평원은 환경·사회·투명경영(ESG) 뿐만 아니라, 지역소멸 위기를 비롯한 지역이 당면한 현안에 앞장서는 등 역할과 소임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hrd.co.kr/news/view.php?idx=505488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최신뉴스더보기
내부배너2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