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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기사등록 2024-04-05 10:54: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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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한전KDN의 20-30세대 구성원들이 회사의 비전 달성을 위한 회의에 집중하고 있는 모습. (사진 출처: 한전KDN)




한전KDN이 회사 비전의 달성을 위해 20‧30세대의 적극적인 지지와 실천에 집중하는 '공감경영'에 매진하고 있다.


한전KDN은 지난 3월 21일 「친환경, 디지털 중심의 에너지ICT 플랫폼 전문기업」이라는 2030 비전을 달성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실천하고 있다고 전했다. 


2030 비전의 효과적 성과를 도출하기 위해서는 미래 핵심 세대라 할 수 있는 20‧30세대들의 공감과 참여가 필수라고 정의하고 20·30세대 직원들이 회사 비전 달성을 위해 직접 제도를 개선하고 제언할 수 있는 ‘2030 Vision Supporters’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한전KDN은 지난 2년의 ‘2030 Vision Supporters’ 운영을 통해 ‘2030 Vision Planner’인 청년 직원들의 회사 비전과 전략에 대한 이해를 기반으로 내부 직원뿐만 아니라 국민에게도 알릴 수 있는 내재화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실천하는 공감경영을 유지해 왔다.


한전KDN은 2024년을 맞아 2년의 성과 위에 한 단계 성장한 모습으로 진화시키기 위해 전략 인지·이해 단계에서 확장된 전략실행 관련 제도의 개선으로 회사 변화와 발전을 직접 이끌 수 있도록 한다는 방침이다.


새롭게 개선된 한전KDN의 ‘2030 Vision Supporters’는 ▲비전2030 전략 알리미 ▲경영전략 공유시스템 구축 ▲비전‧전략 인식도 및 만족도 조사 등 그간의 실천에 대한 환류와 새로운 실천 전략에 대한 아이디어 창출에 더욱 매진함으로써 자연스럽게 20·30세대 직원들을 미래의 회사 키맨으로 육성한다는 계획이다.


한전KDN 관계자는 “앞으로 회사 성장의 핵심 주력이 될 20·30세대 직원들의 경영참여를 통해 전략 공감대를 확보하는 것에 주력하겠다.”며 “직원들의 직접 참여와 개선을 통해 뚜렷한 성과를 창출하여 친환경, 디지털 중심의 에너지ICT플랫폼 전문기업으로서 국민의 신뢰를 받는 공기업이 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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