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12-30 15:16:35
  • 수정 2021-03-05 10:21:39
기사수정



트렌드 코리아 2020


김난도, 전미영, 최지혜 외 6인 지음

미래의창 펴냄


“2020년의 키포인트는 ‘세분화’, ‘양면성’, ‘성장’이다.”


도서는 2020년의 트렌드의 가장 중요한 세 축으로 ‘세분화’, ‘양면성’, ‘성장’을 꼽고 있다. 갈수록 어려워지는 시장 상황에서 돌파구를 찾으려면 고객의 특성을 세밀하게 나눠서 그들의 숨겨진 욕망을 찾아내야 한다는 의미다. 그 관점에서 도서는 2020년의 키워드 두운을 ‘MIGHTY MICE’로 맞추며 소의 힘을 빌려 더 멀리 내다보는 쥐의 지혜가 필요한 시점이라고 제언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hrd.co.kr/news/view.php?idx=505132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최신뉴스더보기
내부배너2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