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8-12 10:32:26
기사수정


▲ 최창원 국가공무원인재개발원 원장은 지속적인 새로운 시대적 전환에 따른 공공인재 양성을 노력하고 있다. 사진은 최창원 원장이 취임사를 진행하는 모습이다. (사진출처: 국가공무원인재개발원)



국가공무원인재개발원(이하 국가인재원) 8월 12일부터 나라배움터에서 공무원 디지털 역량학습서비스 '디지털 교육원(아카데미)'을 제공한다.


디지털 교육원에서는 공직자의 디지털 활용 교육 자료 640여개를 한 곳에서 학습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이 처음 마련됐다.


디지털 교육원은 정부가 중점 추진하는 디지털 뉴딜과 혁신, 정보 기반 행정 활성화를 효과적으로 지원하고 공직자 스스로 디지털 사고력 및 활용능력을 배양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국가인재원은 공공·민간 등 다양한 영역에 산재한 디지털 역량 교육 콘텐츠를 수집·엄선해 640여개 콘텐츠를 확보했다.




학습 자료는 학습 영역과 역량 수준 등 학습자 개인 맞춤형으로 제공되며 디지털 교육원은 공직자라면 누구나 나라배움터에서 학습할 수 있다.


최창원 국가인재원장은 앞으로도 양질의 디지털역량 강화 학습 자료를 제공, 공직자들이 디지털 전환에 적극 기여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hrd.co.kr/news/view.php?idx=505267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최신뉴스더보기
내부배너2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