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4-19 13:58:10
기사수정

▲ 김응규 농협중앙회 인재개발원장(앞줄 좌측 여섯 번째)과 이정환 성균관대학교 인재교육원장(앞줄 좌측 다섯 번째)이 데이터사이언스 프로젝트과정에 입교한 농협 임직원 교육생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출처: 농협중앙회)



농협중앙회 인재개발원은 범농협 디지털전환을 선도할 빅데이터 분석전문가를 양성하기 위해 관련사업 담당직원들을 대상으로 데이터사이언스 프로젝트 교육을 실시한다고 지난 4월 16일 밝혔다.


이 과정은 오는 7월 14일까지 총 160시간 실시되는 교육으로 머신러닝과 딥러닝 등 빅데이터 분석 방법론의 이론·실습으로 구성됐다.


교육 후반기에는 범농협 디지털전환 관련 부서의 현업과제 해결을 위해 팀별 프로젝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IT직군과 일반직군이 혼합된 프로젝트 조에는 성균관대학교의 우수연구진의 1대 1 지도를 통해 현업과제해결 수준을 높이고 문제해결능력 및 실무적응력을 극대화할 계획이다.


김응규 농협 인재개발원장은 "디지털전환 시대에 빅데이터 활용 역량은 조직의 성패를 좌우하는 핵심요인이 될 것."이라며 "이번 교육에 참여하는 직원들이 농업·농촌과 농협의 디지털혁신을 위한 전문적인 역량을 갖춰 함께하는 100년 농협의 미래를 열어가는 주인공이 되길 응원한다."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hrd.co.kr/news/view.php?idx=505411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최신뉴스더보기
내부배너2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