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7-31 16:49:17
  • 수정 2023-08-17 17:15:17
기사수정

권다원 강사

진짜 나로서의 온전함학습자를 이끄는 힘’. 권다원 강사의 일상과 경쟁력이다. 호텔과 증권사에서 일했던 시절은 내가 진정 원하는 일은 무엇인가?’를 성찰하게 했다. 연기 전공, 여러 미인대회 출전, 아나운서 활동 등의 경험은 듣기 좋은 목소리와 발성, 청중 앞에서 긴장하지 않는 자신감으로 이어졌다. 이렇게 삶의 방향성과 강점을 찾은 권다원 강사는 전문성, 진심, 열정을 더해 다양한 조직을 넘나들며 행사 사회를 맡고 있고 직무, 비즈니스 매너, 면접, AI, 메타버스, 자기주도학습, 스피치, 커뮤니케이션, 프리젠테이션 등을 주제로 강의를 펼치고 있다.

E-MAIL: poipoiwoni@naver.com




김채이 강사

김채이 강사는 ‘배움의 가치를 이해하고 함께 나아가는 강사’를 지향한다. 쇼호스트 준비 중 세일즈 강사의 길을 걷게 된 그는 대기업 가전·통신사에서 다양한 교육(상품/제품 관련 지식, 세일즈, CS)을 진행했고, 사내교육영상 MC도 맡으며 경력을 다져왔다. 현재는 스피치와 CS/CX 등의 분야에서 강사/행사 진행자로 활동 중이며, 고려대 교육대학원에서 평생교육을 전공하며 교육 전문성도 기르고 있다. 디지털 미디어 중심 시대에서 스피치와 커뮤니케이션은 매우 중요하다. 그런 만큼 김 강사는 책임감, 전문성, 긍정성을 무기로 많은 사람의 ‘말하고 대화하는 능력’을 높여주고 있다.

E-MAIL: ouokkkim@naver.com




심혜린 강사

심혜린 강사는 연극과 성우 경험, 연극치료학 전공을 살리며 여러 기업의 광고 성우, 행사 진행자, 스피치 커뮤니케이션 강사로 활동하고 있다. 동시에 ‘보이스앤마인드’ 경영자로서 기업들의 워크샵/강의를 수주·운영·관리하고, 500명 이상의 프리랜서들과 협업한다. 특히 심 강사의 ‘신뢰를 얻는 스피치스킬’과 ‘상대의 마음을 여는 대화법’ 강의는 대선후보자, 직장인(사원-간부-임원), 대학생, 시민을 아우르며 호평을 받고 있다. 그는 ‘모든 대화는 내가 아닌 상대방의 관점에서 시작한다’는 신념과 사람의 성향/심리에 대한 높은 이해도를 바탕으로 수준 높은 강의를 펼치고 있다.

E-MAIL: voicenmind@gmail.com





최미선 강사

최미선 강사는 12년차 고객응대 전문강사이자 N포털 카페 ‘고객센터 운영연구소’ 운영자로 수많은 현직자와 교류한다. 그는 억지 친절이 아닌 고객과 서비스 제공자 모두가 만족하는 실질적 고객만족 스킬을 강의·연구한다. 이외에도 아카데미 및 대학에서의 SMAT(서비스 경영능력) 자격증 강의, CS 후배강사 육성, 현직 CS 프로젝트 매니저로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그는 ‘직원이 만족해야 고객이 만족한다’를 모토로 인하우스로 운영되는 CS/CX 팀의 프로세스 개선, 만족도 검증과 신규 구축 컨설팅, 관리 point분석, CS직원 역량향상 교육에서 역량을 발휘하고 있다.

E-MAIL: miseon-choi@naver.com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hrd.co.kr/news/view.php?idx=505434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최신뉴스더보기
내부배너2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