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9-24 00:01:23
기사수정

▲ 울산항만공사가 시행한 여성인재 리더십 역량강화를 위한 특별교육 현장. (사진 출처: 울산항만공사)




울산항만공사(UPA)는 지난 9월 23일 오전 공사 다목적 홀에서 전(全) 여성 직원들을 대상으로 '여성인재 리더십 역량 강화를 위한 특별교육'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은 여성 리더십 사례 토론과 공감대 형성을 통해 맞춤형 리더십 역량 개발 방안을 도출하고, 장기적 성장 로드맵을 구축해 여성 핵심 인재를 적극적으로 양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교육은 ▲변화하는 사회 속 여성의 가능성 ▲잠재된 리더십 깨우기 ▲개인별 성향 진단·해석 및 업무 적용 방안 제시 등으로 구성됐다. 교육 종료 후에는 여성 관리자가 주도하는 '조직문화 개선 간담회'를 개최하는 등 양성평등 조직문화 구축을 위한 네트워킹도 병행했다.


UPA 김재균 사장은 "울산항만공사는 여성 인재들이 마음껏 역량을 펼칠 수 있도록 양성평등 조직문화 확립을 위한 노력과 함께 계층별 리더십 역량 강화 교육에 힘쓸 것."이라며 "여성 정책 활성화 등 정부 정책을 적극적으로 이행하고 기관 내 여성 리더십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hrd.co.kr/news/view.php?idx=505544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최신뉴스더보기
내부배너2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