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5-04-29 22:24:48
기사수정

▲ 강태영 은행장(맨 앞줄 왼쪽에서 9번째)과 농협은행 임직원들이 `기본이 바로서는 일터 만들기` 결의대회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출처: NH농협은행)




NH농협은행은 지난 4월 28일 원리원칙에 충실한 조직문화 확산을 위한 임직원이 ‘꼭 지켜야 할 원리원칙 10계명’ 실천 캠페인을 했다고 4월 29일 밝혔다.


‘꼭 지켜야 할 원리원칙 10계명’은 상호 존중하는 조직문화 확산, 근무시간 중 사적행위 금지, 금품·향응 수수 금지 등 금융인으로서의 기본적인 윤리규범을 담고 있다. 이번 캠페인의 전사적인 실천으로 내부통제 강화 및 복무기강 확립을 통해 고객에게 신뢰받는 은행이 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강태영 은행장은 “기본과 원칙을 지키는 것은 고객 신뢰의 출발점이자 지속 가능한 성장의 핵심.”이라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농협은행 전 임직원은 고객이 믿고 찾는 은행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말했다.


한편 농협은행은 지난달 27일 은행장 및 임직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기본이 바로 서는 일터 만들기’라는 주제로 결의대회를 개최하고 ‘원리원칙 10계명’ 준수를 서약한 바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hrd.co.kr/news/view.php?idx=505606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최신뉴스더보기
내부배너2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