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5-06-13 09:41:18
  • 수정 2025-06-13 11:06:10
기사수정

▲ 지난 6월 10일 인제대학교에서 이상현 아워홈 이상현 TFS사업부장(첫째 줄 왼쪽 네 번째), (첫째 줄 왼쪽 세 번째)인제대학교 전민현 총장 등 아워홈과 인제대학교 관계자들이 `상호 발전을 위한 산학 협력`을 체결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 출처: 아워홈)



아워홈은 지난 6월 10일 인제대학교와 ‘상호 발전을 위한 산학 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하며 산학 경쟁력 강화와 미래 인재 양성에 나섰다. 이번 협약은 산학 간 협력을 통해 경쟁력을 높이고 우수 인재를 발굴하기 위해 마련됐다.


아워홈은 인제대 식품영양·식품공학·스마트물류학과 학생들을 대상으로 단체급식 점포, 첨단물류센터, 제조공장 등 현장 견학과 진로 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향후 채용설명회 등 취업 지원 활동도 계획하고 있다.


협약 체결을 기념해 같은 날 인제대 학생식당에서 특식 이벤트가 열렸다. 아워홈의 건강식 레스토랑 닥터로빈의 인기 메뉴인 매콤새우콩크림파스타, 단호박 스프, 랍스터 치즈구이가 제공됐으며, 학생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어 준비된 수량이 빠르게 소진됐다고 한다.


인제대학교 관계자는 “이번 협약으로 학생들이 실질적인 진로 탐색 기회를 얻고 취업 경쟁력을 높일 수 있을 것이다. 현장 중심 교육 강화를 위해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아워홈 관계자는 “식재 유통 서비스 강화를 목표로 다양한 취업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우수 인재를 조기에 발굴할 계획이다. 산학 협력을 통해 상생 가치를 실현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hrd.co.kr/news/view.php?idx=505615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최신뉴스더보기
내부배너2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